티스토리 뷰

 

 

효과좋은 다이어트약 추천/부작용 없는 살빠지는 약


살빠지는 약은 설명의 범위가 좀 넓습니다.

기능에 따라 다이어트 약의 종류가 여러 가지로 나뉘거든요.
부작용 또한 살빠지는 방법에 따라 약 간씩 차이가 나지요.


다이어트약의 3대장!!
식욕억제제, 흡수억제제(지방흡수, 탄수화물 흡수 억제), 대사활성화제로 구분됩니다.

 


 1. 식욕억제제
처음부터 먹을 생각조차 나지 않도록 식욕을 억제시키는 다이어트약입니다.


 2. 흡수억제제(지방/탄수화물)
일단 먹읍시다. 이후 특정 성분이 체내에서 지방이나 탄수화물이 소화되는 소화기전에 투입되어 소화흡수가 되지 않도록 한 뒤 그대로 몸 밖으로 배출되도록 하여 다이어트를 유도하는 약입니다.


 3. 대사활성화제
신진대사를 과하게 활성화시켜 강제로 칼로리 소모를 늘려주어 살 이 빠지는 약입니다.

 


들어보니 효과가 어마어마하지요?
빛이 강하면 그늘도 깊은 법.

 

다이어트약 종류와 각각의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


1. 살빠지는 다이어트 약 :: 식욕억제제

 

 

배만 안 고프다면 안 먹고 버틸 수 있으려나?
그럼 다이어트가 쫙~


자, 우리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생각을 좀 해볼까요?.
배가 고팠기 때문에 뭘 먹었나요? 배가 고프기 전에 미리 먹어 둔거지.
배부르다고 그만 먹나요? 포만감 따윈 가뿐히 무시하고 계속 먹지요.


포만감이 들어 살 빠지게 해준다는 건 먹성 좋은 사람들에겐 맞지 않는 방법이에요.
포만감을 진작 느꼈어도 그냥 먹는 거지. 맛있으니까.
배불러도 그냥 터질 때까지 먹어야지, 맛있잖아요.

 

 

식욕억제로 살빠지는 약의 진짜 기능은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다는 것보다 모든 음식을 맛없게 만들어줘요.
철근과 고무를 씹어보면 이런 느낌이 날까? 아마도 화장지를 먹으면 이런 맛일 테지..
밥 먹는데 이런 생각을 하고 있어요.


심지어 먹는 도중에도 먹기 싫어지고, 뭘 입에 넣든 맛있다는 것을 느끼지 못하게 해요.
그 어떤 산해진미라도 쳐다보는 것 자체도 짜증남


포만감이 아니라 진짜로 배가 아파요.

소화가 잘 안 되니까 뱃속에 바윗돌이 들어앉은 것 마냥 불쾌해서 뭘 씹어 삼킬 수가 없지요.

 

 

따라서 식욕억제제는 애초부터 먹는 걸 방해합니다.

사람을 아주 쫄쫄 굶기는데 살이 안 빠지고 배기겠어요?
그게 가능한 이유는 중추신경계에 작용하기 때문인데요.

이게 못 먹는 것만으로 끝나면 좋을텐데 그게 아니라는 것이 문제지요.


일단 못 먹으니까 힘도 없고, 정신도 없고.
부정적인 생각들이 유독 강하게 몰아치고, 우울감이 극도로 밀려옵니다.
나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주변인들에겐 항상 짜증 섞인 말투와 날카로운 행동을 보이죠.


그게 오래가면 대인관계에 심각한 트러블이 염려될만한 상황으로 치닫게 되지요.
세상살이에 대한 허무감과 회의가 가득 채워져만 갑니다.
살빠지는 약이 아니라 삶에 대한 욕구와 희망, 행복도 함께 빼주는 약이랄까요?

 


2. 살빠지는 다이어트 약 :: 흡수 억제제

 

 

흡수억제제의 특징은 일단 먹습니다.
듣던 중 반가운 소리지요?


보통 먹은 것에서 30%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요.


흡수억제제는 소식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효능인데요.
“안 먹는 데도 살이 찐다, 안 먹어도 살이 안 빠진다.” 이런 분들에게만 효과가 있습니다.


소식으로 인해 현재 식사량을 더 이상 줄이는 것에 한계를 느낄 때.
그 상태에서 30%를 덜 먹은 효과를 나타내 준다면?

 

 

반면, 70%는 흡수된다는 걸 꼭 상기해야 합니다.
먹은 양의 70%가 흡수되므로 다이어트약 믿고 과식하면 오히려 살이 더 찔 수밖에요.
평소 먹는 양보다 과식하게 되면 훨씬 많은 칼로리가 유입되는 셈, 퉁치는 거라고 자기위안을 하지만 실제로는 오바해서 먹은 거 맞아요.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 약 먹어도 살이 뿍뿍 찌지요. 과식하면 살 찝니다.
먹으면서도 다이어트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은 굶지만 않게 해다오~ 라는 의미에요.

 

 

주의할 점은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약을 먹었는데 식습관이 빵과 면을 많이 먹는 스타일이면 효과 없어요.

어느 정도는 기름지게 먹어야 내보낼 것도 생기지요.


반대로 탄수화물을 억제하는 약을 먹었는데 튀김, 삼겹살 등 고지방식을 즐기고 밥은 잘 안 먹는 스타일이면 이것도 살 안 빠져요.
본인의 식습관에 맞춰 제대로 복용을 해줘야 살빠지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다이어트약은 부작용이 남다릅니다.
다이어트약 기름똥!!
아주 악명 높아요.

 

 

나도 모르게 새어나오는 방귀, 근데 방귀가 아니라 주황색 기름을 싼 것.
기름은 바지를 뚫고나와 의자까지도 더럽힙니다. 이불 빨래도 참 자주해야 되고, 속옷은 주황색 물이 들어서 표백제로 아주 힘겹게 세탁해야 하지요.


이 기름은 한 번 천 쪼가리에 묻으면 주변의 사물에 스치기만 해도 모조리 벌겋게 물들여요.
속옷은 그냥 버리는 게 이득.


기름똥 부작용이 무서워 스스로 안 먹게 되는 기이한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거 먹으면 기름똥 나온다, 안 먹어야지, 으흐으~~ 몸서리를 치면서 안 먹음, 못 먹음

음식들의 기름 배출양이 짐작되기 시작해요.

 

 

옷 버리는 건 둘째치고, 화장실에서 변기통을 더럽히는 게 더 큰 문제에요.
육개장에 떠있는 붉은 고추기름 같은..
라면 국물을 변기에 버리면 변기 주변에 튄 주황색 기름처럼.. 생겼어요.


나 홀로 전용 화장실을 쓰는 것도 아니고, 여러 사람이 쓰는 데 변기통 가득 붉은 기름으로 도배가 되어 있으니 본인이 치워야지요.
아니면 무슨 뒷소리를 들으려고?


뒷다마의 주인공, 왕따의 주인공이 되기 싫으면 기름변을 보고 난 뒤 물을 몇 번씩 내리면서 변기솔로 헹궈내야 됩니다.
근데 화장실 오래 쓴다고 또 한 소리 듣겠죠.

 

 

이런 상황을 감당할 수 없는 일을 하고 계신 분들은 안 드시는 것이 상책입니다.
단 한 번의 실수라도 돌이킬 수 없는 수치심을 받게 됩니다.

 

 

3. 살빠지는 다이어트 약 :: 대사활성화제


심박수를 강제로 높여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에너지를 고도로 소모하도록 설계된 다이어트약입니다.
몸이 운동하지 않아도 운동을 하고 있는 것과 같은 상태이므로 기초대사량 자체가 늘어나고 조금만 운동해도 금방 땀이 나고 열이 나서 지방소모가 잘 이루어지게 됩니다.

 

 

보통은 20-30분쯤 움직여야 그때부터 지방연소가 일어난다고 하고, 그때부터 몸에 열이 오르기 시작하는데요.
대사활성화제를 복용 후 운동을 하게 되면 10분도 채 못돼서 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높은 강도의 운동을 할 필요 없이 적당히만 움직여줘도 강한 운동을 한 것 같은 효과를 내줍니다.


그러나 24시간 심장이 두려울 정도로 벌떡벌떡, 밤에 잠도 안 와요.
설령 자더라도 깊게 못 자니 몸이 피곤하지요.

커피 100잔을 마셔도 그 보다는 약할 거예요.

 

평소 몸이 허약한 사람들은 신체의 이상증세를 견디지 못할 수도 있어요. 심혈관계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그로 인한 합병증이 발병할 수 있으므로 크게 주의를 요합니다.

또 산부인과 쪽에도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임산부는 절대 먹어서는 안 되며, 그 밖의 사람들은 질염에 걸린다든지 생리양이 급격히 줄어드는 현상을 겪게 됩니다.


살빠지는 약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은 전부 저런 부작용을 견뎌낸 대단한 사람들입니다.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살 뺀 사례만 칭찬들을 건 아니지요.
어떤 방법으로든 다이어트는 모두 힘들어요.


 천연 다이어트 성분은 어떨까?


다이어트약은 특정 효과를 강력하게 발생시키는 특수 약품이라 할 수 있지요.
빠른 시간에 살이 많이 빠지지만 부작용도 크게 나타나는 거고요.

 

 

천연 다이어트 성분은 다이어트약 만큼의 효과는 내질 못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효과를 내주기는 해요. 대신 부작용이 덜하지요.


식욕억제제의 기능도 있고, 지방흡수 억제의 기능도 있으며, 기초대사량을 높여주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성분도 있습니다.
모두 천연 유래 성분들인데도 다이어트약과 유사한 효능을 보이고 있죠.

 

 

 

 

HCA, 알로에전잎(식이섬유, 프리바이오틱스), 잔티젠은 꽤 괜찮은 조합이라 할 수 있어요.
탄수화물 차단제, 지방흡수 억제제, 운동활성화제의 역할을 각각 도맡아주거든요.


식물에서 추출된 천연 유래 성분들이라 의약품에 비해 효과는 좀 크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건강이나 안전을 생각한다면 나쁘진 않아요.


의약품은 저 모든 것을 한 입에 털어넣게 되면 간 손상과 심혈관계 손상을 불러올 정도로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하지만 천연 식물에서 추출된 성분들은 상관없지요.


오히려 여러 가지를 혼합해서 먹는 것이 상호간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므로 의약품 못지않은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을 근거로 하여 살이 빠지는 원리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탄수화물 차단제


우리나라 사람들은 주식이 탄수화물입니다.
이따금씩 고기 먹은 날에는 단백질이 주식이 되는 날도 있습니다.

그런 날엔 후식으로 탄수화물을 먹지요.


라면에 밥을 말아먹고, 고기를 먹고 난 뒤에는 볶음밥을 후식으로 먹는 민족입니다.
거기에 냉면이나 누룽지를 먹기도 하지만 그 역시 모조리 몽땅 일절 탄수화물을 벗어나질 못해요.


우리는 탄수화물이 남아 돌 수밖에 없는 식생활을 가지고 있어요.
문화 자체가 그런 걸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남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시키고, 체내에 축적되지 못하도록 해주는 기능은 필수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평소 식사를 유지하고 싶다면 다이어트 기능 식품을 고를 때 탄수화물 차단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체크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다이어트 식단을 따로 꾸리거나 단식을 진행하려면 굳이 없어도 되고요.

 

 

 

 


2. 지방흡수 억제제


뉴피니션의 지방흡수 억제는 의약품의 기능성과는 좀 다릅니다.
비만세균의 ‘지방흡수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억제하기 위해 유산균을 증식시켜 장 내 환경을 바꿔주는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합니다.


알로에 전잎을 비롯한 프리바이오틱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산균의 증식을 도모해 변비를 해소하고, 독소를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요.


뉴피니션은 이에 더해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줄이는 데 크게 기여를 하므로 쉬운 살빼기가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3. 운동에너지 활성화


체내에 들어온 칼로리를 처리하는 것만으로는 복부비만을 해결하기엔 부족함이 있어요.
기초대사량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처럼 약간의 눈속임이 더해져야 합니다.


뉴피니션에는 AMPK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심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지방이 운동에너지로 태워지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의약품에 비해 살이 예쁘게 빠지고, 매끈하게 빠질 수 있는 조건이 갖춰진 셈이지요.

 

 

 

 


4. 피부 미용 효과


또 하나 눈여겨 봐둬야 할 것이 있어요.

살이 빠지면 피부의 탄력도 함께 소실됩니다.
지방이 있던 자리에 대신 채워지는 것이 없으면 피부 처짐이 발생하는 건데요. 튼살이 생기기도 하고요.


살이 빠졌을 때 피부 탄력이 상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성분은 꼭 챙겨야 해요.
아무리 다이어트가 절실하다고 할지라도 예뻐지려고 살을 빼는 거라면 피부관리도 신경을 써줘야 한답니다.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도 의약품과 비교했을 때 그 효과가 그렇게 떨어지는 편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보았는데요.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싶다면 뉴피니션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가격이라든지, 정해진 기간 안에 목표체중에 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지 등등 살빠지는 방법에 대해서 문의해보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전문 상담사가 친절하게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줄 거예요.
그 정도 서비스는 기본이니까요.

 


● 뉴피니션 다이어트 가격문의 /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고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성분의 기능성 및 독창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대상, 농림부 장관상, 장영실 상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소재에 관련한 국제 특허도 다수 획득하고 있으며, 국내 연구진에 의해 탄생된 한국형 다이어트 제품이에요.


믿을 만 하고 효과좋은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위의 글은 해당 업체에서 소정의 홍보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